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셀프개통 lg kt 집에서 하는 방법

아임모바일 발행일 : 2023-05-26

앤텔레콤 셀프개통 kt와 lg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집에서 혼자서 온라인 앱 설치하고, 접수 신청에서 유심 등록 승인까지 10분안에 할 수 있는 있습니다.
 
유심구매에서 사용신청까지 총 8단계에 걸쳐 요점만 보더라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을 그대로 따라서 하고 마지막에 앤텔레콤 대리점 아임모바일로 유심 등록 사용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셀프개통 사전 준비사항

아임모바일에게 상담 받은 대로, 선불유심 구입합니다. 편의점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아트박스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 구매해야 하는 유심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앤텔레콤 호환유심
앤텔레콤 호환유심
  • SKT, KT 미납 : LGU+ 알뜰모바일 유심 구매
  • SKT, LGU+미납 : KT 바로유심 구매
엔텔레콤 호환유심
앤텔레콤 유심 사진 받기

 

앤텔레콤 셀프개통 시간

개통가능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승인 등록 및 유심 활성화 시간을 고려하여 늦어도 7시 50분까지는 접수해 주시면 발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메뉴얼대로 접수 후 [ 카톡채널 아임모바일 ] 승인요청을 해주셔야 확인 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유심등록 사용요청
앤텔레콤 인증대리점 아임모바일

앤텔레콤 셀프개통 방법

1. 앤텔레콤멤버십 어플 설치

상담 받은데로구입한 USIM에 따라 앤텔레콤 멤버십 K망 / L망 설치합니다.

앤텔레콤 멤버십
앤텔레콤 멤버십

 

2. 신규  선택

상담 결과에 따라, 새롭게 앤텔레콤을 가입해야 한다면, 신규로, 타 선불폰 통신사에서 쓰던 번호 그대로 쓰는 경우라면 번호이동을 클릭합니다. 번호이동 과정은 다르니, 이 과정에서는 생략합니다.

앤텔레콤 신규개통
앤텔레콤 신규개통

 

3. 선불 선택

선불 선택합니다. 후불은 요금미납, 통신연체 시에는 선택해도 진행이 안됩니다.

앤텔레콤 선불
앤텔레콤 선불

 

4. 본인인증

본인인증 방법, 네이버 인증서, 카카오페이, 토스 또는 신용카드 중 하나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방법은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문의주세요.

앤텔레콤 본인인증
앤텔레콤 본인인증

 

5.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2868015 

태블릿코드는 앤텔레콤에서 승인한 공식대리점 번호로써, 고객님이 입력하는 정보를 승인하기 위하여 번호 입력을 정확히 해주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868015 입니다.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2868015

 

6. 번호채번

원하는 번호 뒤 4자리 입력 후 조회해보세요.

번호채번
번호채번 뒤4자리

 

7. 유심입력

구입한 유심에 있는 번호를 아래 이미지 참조하여 입력합니다.

유심번호 입력
유심번호

 

8. 요금제 선택

K망과 L망 요금제는 대동소이합니다. 큰 차이는 데이터 제공량입니다. 앤텔레콤lg 요금제가 좋습니다. 396 요금제는 데이터 10기가 추가제공, 494요금제는 770요금제 스펙으로 가격이 35% 저렴하게 2년간 사용합니다.

앤텔레콤 요금제

요금제 정보는 아래 요금제보기를 선택해서 확인해주세요. 

앤텔레콤 요금제 보기(L망)

앤텔레콤L망 요금제

앤텔레콤L망 요금제 L망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 플랜은 " 선불396 "으로, 신규개통 번호이동시 프로모션 2년간 데이터 추가 10GB 제공합니다. 요금제 특징 L망 요금제 특징은 30일 기준으로 정산을

n-telecom.biz

앤텔레콤 요금제 K망

앤텔레콤K망 요금제

앤텔레콤K망 요금제 요금제 특징 K망 요금제 특징은 일일 단위로 정산을 하며,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 요금제별 일일차감 정산시스템 1만원단위 충전 가능하여 외국인 한국단기유심에 적합 이

n-telecom.biz

 

유심등록 활성화 신청

카톡채널 아임모바일 승인요청

서명 날인 후  카톡채널 아임모바일에 유심 활성화 요청을 해주어야 유심 등록 되고 충전해서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아임모바일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아임모바일 앤텔레콤 대리점
아임모바일

 

선불폰 요금충전

유심 승인 후 아임모바일 안내에 따라, 앱에서 직접 충전하고 사용합니다. 충전요금은 K망은 1만원 이상 충전하고, L망은 30일 통신비를 한꺼번에 충전합니다. 이 후, 3일 전에 충전 필요 문자 수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앤텔레콤 lg kt 비대면 셀프개통방법에 대해서 집에서 어플 다운 받고 온라인으로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그대로 진행하게 되면 누구라도 쉽게 본인명의 선불폰을 사용하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