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텔레콤 선불폰개통 대리점 위치 알려드려요

아임모바일 발행일 : 2023-06-27

앤텔레콤 대리점 아임모바일에 문의하면 전국 100여 곳 개통 센터 채널과 제휴하여 개통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서울, 부산, 대구, 제주까지 연결해 드리고 있답니다. 선불폰 대리점 위치 문의는 아임모바일 카톡채널로 문의 주세요

앤텔레콤 대리점 위치 주소
앤텔레콤 대리점 문의


선불폰개통 미납 연체 상관없다

후불방식의 통신3사 및 알뜰폰에서는 신용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개통을 안해줍니다.

 

하지만, 선불폰은 일시정지, 이통3사 skt, kt, lg 미납 연체 및 신용이 안좋아서 본인명의 개통이 어렵더라도, 본인 이름으로 유심을 개통해서 그 선불유심에 요금제 비용만큼 먼저 충전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을 따지지 않아요. 

 

선불폰은 상담먼저 받으세요.

상황이 다양하다보니, 상담을 먼저 받는 것이 제일 좋아요. 카톡 채널로 상담하기 때문에 본인 이름을 밝히지 않아도 되고, 개통 접수할 때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요즘 뭐 연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의 상황에 따라 선불폰 개통망은 다를 수 있으니, 먼저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예를들어, lg 미납정지, skt 요금 2달 미납, kt발신정지 등 상황은 고객마다 다릅니다. 알뜰폰 후불을 사용하고 있는데, 번호이동은 가능한지 등등 궁금한 사항을 먼저 물어보세요.

상담 받고 나서 접수증(대리점 주소와 준비물은 안내)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특별한 문제 없으면 10분 안에 개통처리 됩니다.

 

엔텔레콤 선불유심 셀프개통 방법

본인인증이 된다면,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 설치하여 온라인 비대면 셀프개통을 시도해보세요. 소비자 고객님 휴대폰 상황이 발신정지 상태라면 인증서가 없더라도 가능하며, 수신정지 상태일 경우, 상담을 통해 인증방법을 받아보세요. 이미지만 보더라도 가능하게끔 상세히 만들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아임모바일에 신청해야 불편함없이 개통승인 유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명심하시고요.

앤텔레콤 셀프개통

 

유심구입

편의점에서 유심칩 사면 되는데, 모든 USIM 다 되는 것은 아니며, 앤텔레콤 유심은 따로 정해져 있고, 정규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구매전 아임모바일에게 사진 보내서 확인 받으면 돈 낭비 없을 겁니다. 5,500원~8,800원이며, NFC 또는 교통카드 되는 유심도 따로 있어요

  • K망 유심 : 바로유심 이마트24, CU 또는 앱에서 퀵서비스 6,600원 배송받으세요.
  • L망 유심 : 이마트24, 씨유, 지에스25 GS,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다이소, 아트박스

 

어플 설치

앤텔레콤멤버십어플

 

신규 / 번이 신청

신규 또는 번이 신청 후 모조건 선불을 고릅니다. 선불폰이기 때문에 후불 고르지 마시고요.

신규번이 신청

 

본인인증

본인인증 수단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2868015

이것이 중요한데,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는 앤텔레콤 대리점주 번호이며, 2868015 대리점 주 이름은 심*욱으로 표시됩니다. 확인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세요.

태블릿소유자번호

 

앤텔레콤 번호채번

번호 채번 고르기

 

유심번호 입력

  • K망 유심 : 번호만 18자리
  • L망 유심 : 코드와 숫자 8자리 조합

유심입력 방법

 

앤텔레콤 요금제

인기 요금제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요금은 링크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앤텔레콤 무제한요금제
앤텔레콤L망요금제
앤텔레콤L망 요금제

 

앤텔레콤 아임모바일 접수 승인 요청

요금제 선택 후 접수 마무리되면, 앤텔레콤 아임모바일에게 유심등록 요청을 해주세요.

승인후 충전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아임모바일 유심승인요청

 

 

오늘은 앤텔레콤 선불폰개통 전국 대리점 주소 문의와 본인인증이 있을 경우, 비대면 셀프개통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선불폰이 필요한 분이라면 잠시라도 통신3사와 동일한 통화품질 앤텔레콤으로 사용하세요.

선불폰 고려시 주의사항은 일단 써보기 전에 잠시 생각해보세요.
타 선불폰은 음성 통화시 3G로 넘어가서, 앤텔레콤으로 번호이동 했어요.

https://n-telecom.biz/7

 

sk모빙 선불폰 음성 품질 안좋아서 번호이동 했어요

sk모빙 선불폰 음성 품질 안좋아서 번호이동 했어요 선불폰 쓰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그런데, 잠시 쓰려고 했다가 1년은 그냥 넘기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오늘 서울 구의역에서 개통한 분도

n-telecom.b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