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발신정지는 선불폰개통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아임모바일 발행일 : 2023-06-22

휴대폰발신정지는 선불폰개통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sk, kt, lg유플러스 휴대폰 발신정지 상태에서도 정지폰 그대로 유심만 따로 구입해서 선불폰으로 비대면개통 해서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방법은 편의점유심칩 구입해서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접수신청시간 10분이면 즉시 사용가능 방법입니다.

 

우리나라 선불폰 N0.1 통신사 앤텔레콤 공식대리점 임모바일 입니다. 클릭하면 사전승낙서로 연결됩니다.

앤텔레콤 대리점 아임모바일 사전승낙서

 

skt, kt, lgu+ 통신3 발신정지 뿐만 아니라 수신정지 상태에 상관없이 상담가능하오니, 아래 카톡채널을 통해 문의주시면 어느 망으로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발신정지문의

 

휴대폰발신정지란

휴대폰 요금 미납이나 연체 기간에 따라 정지되는 강도가 달라집니다. 마지막 단계는 직권해지(통신사가 강제로 해지하는 것) 됩니다.

  • 발신정지 : 요금미납 2~3개월 지속시
  • 수신정지 : 발신정지 후 2주정도 더 지나면
  • 직권해지 : 수신정지 후 2~3개월 지속되면

이런 부분을 통틀어 핸드폰미납정지가 되고, 신용상의 문제와 겹쳤을 때는 곤란해질 겁니다. 미납요금 완납 전까지는 선불유심으로 어플개통하면 통신3사 휴대폰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있는 선불폰을 활용하면 됩니다.

 

선불폰가입절차 설명

휴대폰 발신정지, 수신정지, 직권해지 시점에 본인인증이 있는 경우는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고 유심 사용요청을 해주시고, 본인인증이 없는 경우라면 맨 아래 지점방문 방법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 위치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1. 유심구매
  2. 앤텔레콤멤버십 다운로드
  3. 신규 >> 선불 선택
  4. 본인인증 수단 선택
  5.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2868015 확인 
  6. 원하는 뒷번호 고르기
  7. 유심번호 및 요금제 선택
  8. 자필 서명

 

앤텔레콤유심 구입

유심은 구매 후 접수를 진행해되 되고, 신청 후 정상 접수된 것을 저에게 확인하고 안내받아 구매해도 되니까, 편하게 진행하세요.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2868015(중요) 확인 필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는 앱에서 신청마무리하면 사용할 수 있도록 유심개통을 해주는 대리점이라서,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주민등록번호 틀리면 안되듯이요. 기억하고 셀프개통 가입방법을 보고 천천히 신청해주세요.

 


 

앤텔레콤LG 개통방법

엔텔레콤 선불폰앱 멤버십L망 다운 후 [ 신규 >> 선불 >> 본인인증 >> 태블릿 소유자 번호 2868015 >> 번호채번 >> 유심번호 >> 요금제선택 >> 서명 및 접수 완료 ] 순서입니다.

lg유심은 유심번호 6자리인 헬로모바일 심을 제외한 나머지는 8자리 숫자입니다.

앤텔레콤셀프개통L망

 

앤텔레콤KT개통방법

엔텔레콤 선불폰앱 멤버십만 다를 뿐, 순서는 동일합니다.

멤버십K망 다운 후 [ 신규 >> 선불 >> 본인인증 >> 태블릿 소유자 번호 2868015 >> 번호채번 >> 유심번호 >> 요금제선택 >> 서명 및 접수 완료 ] 순서입니다.

kt유심은 숫자 18자리 이며, 마지막 영어는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앤텔레콤셀프개통K망

 

 

갤럭시나 아이폰 최신 스마트폰을 싸게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매달 매달 나가는 통신요금을 절약하는 것이 적어도 핸드폰 한번 사면 2년~4년 사용하니까, 충전해서 필요할 때만 사용하는 방식이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입니다.

 

 

앤텔레콤K망 요금제

앤텔레콤K망 요금제 요금제 특징 K망 요금제 특징은 일일 단위로 정산을 하며,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 요금제별 일일차감 정산시스템 1만원단위 충전 가능하여 외국인 한국단기유심에 적합 이

n-telecom.biz

 

앤텔레콤L망 요금제

앤텔레콤L망 요금제 L망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 플랜은 " 선불396 "으로, 신규개통 번호이동시 프로모션 2년간 데이터 추가 10GB 제공합니다. 요금제 특징 L망 요금제 특징은 30일 기준으로 정산을

n-telecom.biz

 

 

오늘은 휴대폰 발신정지, 수신정지 뿐만 아니라 직권해지 되었을 때도 선불유심 비대면개통해서 핸드폰 쓰던 단말기 그대로 저렴한 요금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궁금한 점 있으면 무엇이든 물어보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N텔레콤 immobile

 

 

이상 앤텔레콤 공식대리점 사전승낙서 승인 받은 아임모바일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