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불폰 번호이동 쓰던번호 그대로 앤텔레콤으로 넘어오세요

아임모바일 발행일 : 2023-06-21

지금 사용하고 있는 선불폰 통신사에서 쓰던번호 그대로 앤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거예요.

지금 사용하는 선불폰 통신사 서비스에 불만족스러운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도 보듯이 음성통화 3G로 넘어가서 똑같은 돈을 내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지 못하니까 그렇습니다.

앤텔레콤이 아닌 타선불통신사 사용자라면, 3개월 이상 사용하면 제약없이 가능하지만, 3개월 이내라도 아임모바일에 문의 주신다면 번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앤텔레콤 대리점 아임모바일

 

선불폰을 쓰게 되는 이유

선불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다양한데, 다음과 같은 이유가 대부분일 겁니다.

  • 통신3사에서 잘 사용하고 있다가 요금미납이나 연체로 인하여 수신정지, 발신정지 혹은 해지가 되어서 본인명의 휴대폰을 개통이 안되거나
  • 일정기간 단기간에만 사용할 목적이거나
  • 경제적인 이유로 소액결제를 하지 않기 위해
  • 영업폰이나 세컨폰 서브폰등을 위해서
  • 훨씬 저렴한 요금제를 경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번호이동은 쓰던번호 그대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는 것

번호이동은 기존에 쓰던번호 그대로 내가 원하는 통신사로 이동하는 것을 말하며, 저렴한 요금이면서 통화품질도 좋고, 부가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면 불편함이 없겠죠. 스마트폰은 쓰던 단말기 그대로 유심만 개통해서 바꿔 끼면 그대로 사용됩니다.

 

앤텔레콤은 요금도 저렴하고, 통화품질이 VoLTE를 지원하고(다른 선불폰은 통화시 3G로 넘어가기도 함), KT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지원한답니다.(LG는 요금제는 KT보다 좋으나 부가서비스가 부족함)

 

번호이동1
번호이동이유2

 

미납요금있는데 선불폰 개통 가능?

이통3사 및 알뜰폰 통신사에 요금미납이 있다면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승인을 해주지 않습니다.

번이시에는 이전 통신사의 번호이동 서비스센터에서 사전 승인이 필요합니다. 통신비가 연체나 미납된 상황이라면 허락을 해주지 않겠죠.

 

이럴 땐, 미납요금을 갚을 때까지 신규개통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번호는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통신연체자 고액체납자에 대해서는 선불폰으로 본인명의 개통 가능합니다.

 

통신3사 및 알뜰폰 통신사의 후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신규개통으로 온라인 셀프로 진행하세요.▼▼▼▼▼

앤텔레콤 셀프개통 신규가입

 

2023.06.20 - [L망 요금제보기] - 앤텔레콤L망 요금제

 

앤텔레콤L망 요금제

앤텔레콤L망 요금제 L망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 플랜은 " 선불396 "으로, 신규개통 번호이동시 프로모션 2년간 데이터 추가 10GB 제공합니다. 요금제 특징 L망 요금제 특징은 30일 기준으로 정산을

n-telecom.biz

2023.06.20 - [K망 요금제보기] - 앤텔레콤K망 요금제

 

앤텔레콤K망 요금제

앤텔레콤K망 요금제 요금제 특징 K망 요금제 특징은 일일 단위로 정산을 하며,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 요금제별 일일차감 정산시스템 1만원단위 충전 가능하여 외국인 한국단기유심에 적합 이

n-telecom.biz

 

앤텔레콤 번호이동 셀프개통방법

클릭하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앤텔레콤 번호이동 셀프개통방법

 

쓰던 핸드폰으로 번호이동 가능

쓰고 있던 핸드폰 그대로 선불유심 개통해서 유심만 바꾸면 앤텔레콤으로 그대로 번호이동 됩니다. 번호는 당연히 바뀌지 않습니다.

 

오늘은 선불폰에서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쓰던번호 그대로 번호이동하는 이유와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구요, 선불폰 쓰는 기간동안만이라도 좋은 통화 품질과 데이터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임모바일 대리점 카톡채널

댓글